여행

보랏빛으로 물든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춘천뉴스 0 0 0

8437ab8e55ceac7d538307b6afaad653_1660168582_8896.png 


△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정상부에 조성된 보랏빛 조명 포토존"퍼블 나잇(Purple Night) 

- 소노인터내셔널,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상부정차장 전망대 보랏빛 조명 포토존 설치
- 해가 진 상부주차장 이국적이며 낭만적인 공간으로 탈바꿈…색다른 즐거움 선사
 

삼악산 호수케이블카 운영사인 소노인터내셔널은 상부정차장 전망대에 보랏빛 조명 포토존인 ‘퍼플 나잇(Purple Night)’을 설치,운영한다.

 

삼악산과 의암호의 빼어난 자연경관을 접할 수 있는 주간과 또 다르게, 해가 진 상부정차장 주변에 보랏빛을 밝혀 이국적이면서도 로맨틱한 공간으로 꾸몄다.

               

가로등, 진입로 외벽에 보랏빛을 강조하고,조명이 반사되는 효과를 유도하고자 둘러싼 울타리를 기존 나무에서 철제로 바꿨다.

 

무엇보다 전망대 중앙에 조명과 어우러져 멋진 인증샷을 완성해줄 퍼플 피아노 포토존을 둬 고객들이 배경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했다.

 

전망대에는 주간과 야간에 시간대별 배경음악으로 피아노 연주곡이 흘러나온다.

 

특히, 직접 피아노 연주도 해볼 수 있어 특히 아이와 함께 현장을 찾은 고객들이 체험해 보기에 좋다.

 

소노인터내셔널 관계자는 “낮에 삼악산과 의암호가 한눈에 들어오는 마운틴뷰와 레이크뷰를 감상할 수 있다면, 해질녘과 밤에는 춘천시내 야경, 케이블카 조명으로 특유의 시티뷰를 만날 수 있다”며 “이번 퍼플 나잇에서는 상부정차장 전망대를 환상적인 보랏빛으로 물들이는 만큼 가족, 친구, 연인과 동화 속에 들어와 있는 듯한 여름밤의 추억을 만끽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삼악산 케이블카는 의암호와 삼악산을 배경으로 3.61km 구간을 운행하는 국내 최장 케이블카로, 지난해 10월 개장했다.

 

캐빈은 바닥이 투명한 크리스탈 캐빈 20대를 포함해 총 66대가 운영 중이고, 왕복 소요 시간은 약 30분이다.

 

운영시간은 일~금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오후 7시 탑승 마감),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10시(오후 9시 탑승 마감)까지다.

 

아울러 지난 4월에는 삼악산 케이블카 정상부(삼악산 8부 능선)에 스카이워크도 개장했다.

 

435m 거리의 완만한 산책 데크길로 남녀노소 누구나 쉽게 이동할 수 있다.

이윤희​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