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道 글로벌본부, “2024년도 최고수산경영자과정” 교육생 모집

춘천뉴스 0 0 0

- 강릉원주대학교 농수산인교육원 2. 29일까지 신청 


강원특별자치도 글로벌본부가 강릉원주대학교(농수산인교육원)에 위탁해 운영하는 “제29기 최고수산경영자과정” 교육생 20명을 모집한다.


최고수산경영자과정은 수산업 발전의 선도적 역할을 담당할 전문 경영 인력을 양성하는 교육으로 교육은 6개월간(주1회 4시간) 진행되며,교과과정은 해양수산업 정책 및 기술분야, 교양교육 및 현장실습(국내외 선진지 견학) 등을 포함해 내실있게 구성되었다.


강원특별자치도는 교육비의 90%를 국・도비로 지원하며, 교육이수자는 수산업경영인 육성사업(어업인후계자) 신청 시 교육실적을 인정하고 우수 학생에게는 정부 포상도 주어진다.


지원자격 및 제출서류는 도내 어업인 후계자, 어촌계원, 자영어업인, 수산관련업체 경영자(수산양식, 수산가공, 수산유통, 수산판매 등) 및 종사자이며 응시원서(자기소개서, 정보동의서 등), 반명함판사진 2매, 주민등록등본이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강릉원주대학교 농수산인 교육원 (033-610-2008)으로 하면 된다.


강원특별자치도 글로벌본부 관계자는 “이번 교과과정은 교육생 개인의 역량강화 뿐만 아니라 교육생 간 인적 네트워크를 구성하는 등 정보교류 창구가 될 것” 이라며 강원특별자치도 해양수산업의 발전을 위해 본 과 정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주실 것을 바란다고 말했다.

김창한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