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집

양구군 발전을 함께 만들어갈 "유튜브 서포터즈" 모집

춘천뉴스 0 0 0

- 24일까지 양구에 관심이 많고 알리고 싶은 누구나 참여 가능 

- 관광, 축제, 문화, 예술, 먹거리 등 다양한 콘텐츠 제작해 홍보

- 선발된 서포터즈,소정의 활동비 지급


양구군은 관광, 문화, 예술, 생활정보 등 양구군의 다양한 소식을 유튜브로 홍보하는 ‘제4기 유튜브 서포터즈’를 오는 24일까지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10명이며, 개인 SNS(유튜브)를 운영하는 자, 기획·연출·촬영·편집이 가능한 자, 양구군과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할 수 있는 자 등 양구군에 관심이 많고 양구군을 알리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양구군 유튜브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4월부터 12월까지 관광, 문화, 축제, 예술, 먹거리, 군정 소식 등 양구 관련 전반적인 콘텐츠를 개발하여 월 1건 이상 개인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하여 양구군을 홍보하는 역할을 한다.


유튜브 서포터즈에게는 활동에 따른 소정의 활동비를 지급한다.


지원 방법은 양구군 홈페이지에서 지원서 서식을 내려받아 이메일로 접수하면 되고, 심사를 거쳐 합격자에게 3월 중 개별 통보할 예정이다. 


한편, 양구군은 지난해 16명의 제3기 유튜브 서포터즈를 운영하여 관광, 축제, 일상, 코믹 등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 125건을 제작해 양구군을 홍보하며 군 이미지 향상에 기여한 바 있다.


김재식 기획예산실장은 “폭넓고 창의적인 시각으로 시청자들에게 양구군의 매력을 생생하게 전달하고, 숨겨진 관광자원들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류성목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