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권역

강원대학교 총동창회, 강대인 봄내길 걷기대회 성료

춘천뉴스 0 0 0

200fa8fef3474d1e7e1d14580df1daae_1761487175_1754.jpg
 

- 지역민과 함께한 화합의 장 … 다양한 경품과 즐길거리로 풍성한 교류의 시간 가져


강원대학교(총장 정재연) 총동창회(회장 신흥주 축산학과 76학번)는 10월 25일(토) 춘천시 일원에서 「강대인 봄내길 걷기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강대인과 지역민이 함께 어우러져 소통하고 화합하는 장으로 마련됐으며, 정재연 총장과 신흥주 총동창회장, 신경호 강원특별자치도교육감, 허영 국회의원을 비롯해 교직원과 동문, 지역 주민 등 약 20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걷기대회는 오전 9시 등록 및 개회식을 시작으로, 오전 10시부터 정오까지 ▲송암스포츠타운 ▲의암호 ▲신연교(반환점)를 돌아오는 코스로 진행됐으며, 참가자들이 함께하는 식사와 경품 추첨, 시상식이 이어져 참가자들에게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감자아일랜드, 춘천바이오산업진흥원, ㈜티젠, ㈜한진제약, ㈜단정바이오, ㈜비전바이오켐, ㈜서울에프엔비, ㈜베름,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등 지역 기업과 기관에서 후원한 ▲프로바이오틱스 ▲건강식품세트 ▲한우정육세트 ▲홍삼정편 및 홍삼엑기스세트 ▲감자아일랜드 상품권 ▲사골곰탕세트 ▲주방용품세트 등 다채로운 경품을 제공해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신흥주 총동창회장은 “이번 행사는 동문 간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고 건강한 공동체 문화를 조성하기 위한 자리”라며 “앞으로도 강대인을 하나로 잇는 건강한 교류의 장을 지속적으로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재연 총장은 “이번 걷기대회는 동문, 교직원, 가족들이 함께 어우러져 강대인의 자부심과 연대의 힘을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이라며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곧 우리 강원대학교의 자랑이며, 대학이 도약과 발전을 이루는 가장 큰 원동력이며, 오늘의 이 걸음이 모두가 한마음으로 미래를 향해 나아가는 희망의 발걸음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현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