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권역

춘천갑 예비후보들 김혜란 캠프 선대위 합류 원팀

춘천뉴스 0 0 0

ae36e226997aec6d0fa63b1d6951946f_1710695479_8653.png

- 허인구(을), 박영춘, 강대규, 최순극 예비후보들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임명  

- 23일(토) 선대본부 발대식 에정


국민의힘 춘천갑 김혜란 후보와 경선을 치른 예비후보들이 김 후보의 캠프에 대거 합류하면서 선대본부 구성이 마무리 되고 있다.


허인구, 박영춘, 강대규, 최순극 후보가 공동선대위원장으로 임명되면서 춘천갑 선거에 총력을 다 할 것으로 보인다.


김혜란 후보는 이들의 합류에 환영을 하면서 “함께 가면 길이 된다는 말처럼 이제 원팀이 되어 춘천 의석 탈환을 이루겠다”며, “모든 예비후보가 캠프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허인구 전 예비후보는 “춘천·철원·화천·양구(을) 선거구에서 뛰었던 것만큼 갑 선거구에서도 승리를 견인하겠다”며, “선당후사의 마음으로 선거운동에 매진하겠다”고 밝혔다. 


박영춘 전 예비후보는 “경제인의 시각으로 보았을 때, 춘천의 발전을 위해선 젊고 능력 있는 후보를 국회로 보내야 한다”며, 김혜란 후보에 대한 지지를 춘천시민들에게 호소했다.


강대규 전 예비후보는 “대통령, 도지사와 달리 춘천시장과 현역 의원이 민주당인 상황에서는 집권 여당의 정책 추진이 어렵다”며, “국민의힘의 승리가 춘천 발전의 시작”이라고 강조했다.또 “김혜란의 이기는 캠프를 위해 춘천의 청년들과 함께 열심히 뛰겠다”고 약속했다. 


최순극 전 후보도 적극적인 선거운동을 약속하며 김혜란 후보와의 경선 과정을 추억했다. 최 후보는 “석사 사거리에서 함께 피켓 인사를 하며 고민했던 발전된 춘천의 모습을 같이 만들어 나겠다”고 다짐했다.


한편, 국민의힘으로 함께 공정한 경선을 치른 노용호 의원은 ‘국민의미래’로 입당해 선대위 참여는 어렵게 되었다.


김혜란 후보는 “젊고 능력있는 춘천의 맏딸 역할을 톡톡히 하겠다”며, “강한 여당 후보로서 정부부처, 강원도청과 소통해 협력을 이끌어내겠다”, “법조 생활의 전문성을 살려 중앙 정치권에서도 뒤지지 않는 경쟁력으로 춘천의 현재와 미래를 책임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 예비후보들이 공동선대위원장 임명되면서 원팀이 된 김혜란 캠프는 오는 23일(토)에 선거사무소 개소식과 선대본부 발대식을 할 예정이다.

이상호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