춘천권역

김준해 춘천시산림조합장 후보

춘천뉴스 0 0 0

f6b9be3b9c2c31b8584c86e27e349087_1677944084_5988.jpeg
 

춘천시산림조합장 후보 기호 3번 김준해입니다. 


고등학교 시절부터 농촌에서 나무를 직접심고 가꾸며,산림행정에 40년간 몸담아온 오랜 경험을 바탕으로 춘천시산림조합과 조합원을 위한 내실있는 사업을 착실하게 추진해 전국 최고의 산림조합으로 만들것을 다짐하며 춘천시산림조합장에 출마해 다음과 같은 공약을 제시합니다.


첫째,산림분야의 넓은 인맥으로 정부지원사업을 적극 유치해 임산물 로컬푸드직매장을 설치하고 단기소득임산물생산단지를 집중 육성하며 춘천대표 임산물을 발굴해 호두,두릅,산양삼,더덕 등의 주산단지를 조성하겠습니다.


둘째,조합원과 임업인의 경영참여를 확대하기 위해 나무시장을 활성화하고 조합원출자금 증대 및 출자배당 확대와 산림조합발전을 위한 조합원 간담회를 정례화하겠습니다.


셋째,중앙부처 및  지자체의 산림사업을 확보해 조합경영을 활성화하며,강원특별자치도에 부합하는 국가정원조성사업,선도산림경영단지 등 새로운 사업을 발굴해 사업에 직접참여함으로서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이미지를 학보하겠습니다.


넷째,산림조합의 자립경영기반 구축을 위해 상호금융업무 영역확장 및 활성화,산림조합 토지 이용확대,대단위 산림경영시범단지를조성해 운영하겠습니다.


다섯째, 조합원이 새로운 복지사업을 발굴해 다양한 복지혜택을 확대하며 조합원자녀 장학금을 지급하고 지속가능한 산림경영을 통해 조합원,산주,임업인의 경제적 사회적 문화적 향상을 도모하며 조합원중심의 투명하고 튼튼한 조합을 만들겠습니다.


▲1955년생(67세),한국방송통신대학교 행정학과 졸업,(전)강원도산림개발연구원장,한국산불방지기술협회 강원지회장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