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천 산책로에서 체성분 측정하세요!

춘천뉴스 0 0 0

- 3월 4일 오전 10시 공지천 산책로 일대 체성분·족압 측정 및 상담 진행

- 3월 한 달간 춘천 시민 걷기 챌린지 진행…춘천 시민 건강 개선 기대


춘천시가 비만 예방의 날을 맞아 3월 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공지천 산책로(KBS 방송국 옆 하천길)에서 시민들을 위한 체성분 및 족압 측정 공간을 운영한다.


이날 체성분과 족압 측정은 물론 건강 상담도 제공할 예정이며 참가자들은 체지방, 근육량 등을 측정하고, 전문가와 함께 개인적인 건강 정보를 분석하며 유익한 조언을 받을 수 있다.


또한, 족압 측정을 통해 발의 압력 상태를 확인하고, 발 건강에 대한 상담도 받을 수 있는데 춘천시는 비만 예방의 날을 기념해 3월 31일까지 춘천시민 걷기챌린지를 진행한다.


걷기챌린지에 참여한 시민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모바일 춘천사랑상품권 5,000원을 지급한다.


걷기챌린지 참여 방법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워크온을 통해 걷기 구간내에서 스탬프를 획득한 후 응모하면 된다.


걷기 구간은 사이로 ▲248 출렁다리 하천길 ▲장학리 너울숲 공원 하천길 부근 ▲퇴계동 하천길 – 유덕교다.


시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비만 예방과 건강한 생활 습관을 장려하고, 시민들이 자신의 건강을 점검하고 개선할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김현진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