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비전효자1동복지위원회, 결식위기 어르신에게 겨울 선물 선달
춘천뉴스
0
12.09
월드비전춘천종합사회복지관(관장 박인수) 소속 월드비전효자1동복지위원회(회장 박인호)가 12월 9일, 춘천시 효자1동 지역의 결식위기 어르신들을 위한 겨울 보온용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이번 전달식에서는 장갑과 넥워머 등 실용적인 겨울 보온 용품으로 구성된 선물이 준비되었다.
해당 물품은 월드비전춘천종합사회복지관에서 도시락배달서비스를 받고 있는 재가 어르신 10명에게 위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전달했으며, 가가호호 방문해 안부확인을 통해 추운 겨울철 지역 어르신들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박인수 월드비전춘천종합사회복지관장은 "효자1동복지위원회의 따뜻한 나눔은 결식위기 어르신들에게 큰 위로가 될 것입니다. 앞으로도 지역사회를 위한 다양한 지원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감사를 표했다.
박인호 월드비전효자1동복지위원회장은 "추운 겨울, 어르신들이 따뜻하게 보내실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릴 수 있어 기쁩니다. 지역 주민들과 함께 더불어 사는 사회를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노력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효자1동복지위원회는 효자1동 지역 주민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해 더불어 사는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주민자치 조직으로,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 해소와 주민 간 상호 돌봄을 목표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이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