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청/학교

한림대 산학협력단, 2021년 강원창업체험교육센터 운영사업 4년 연속 선정

춘천뉴스 0 0 0

한림대학교산학협력단이 2021년 강원창업체험교육센터 운영기관에 4년 연속 선정되었다.

2021 강원창업체험교육센터 운영 협의회에서는 강원도교육청 정병준 장학관, 이승연 장학사 및 한림대학교 김선정 창업지원단 단장, 한림대학교 방기석 창업교육센터 센터장 외 실무담당자들이 함께 모여 앞으로 강원창업교육센터의 운영방향을 논의하고 2021 강원창업체험교육센터 지정서를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 참석한 강원도교육청 정병준 장학관은 금년도 강원창업체험교육센터를 통해 지역 내 더 많은 학생들이 체험교육의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힘써 달라는 뜻을 전했다.

강원창업체험교육센터는 강원도 내 초·중등학생의 기업가정신 함양과 창의적 인재양성 및 지역간의 체험교육의 기회격차를 해소하고자 교육부, 한국청년기업가정신재단에서 주관하고 있는 사업이다.

본 체험센터를 통해 3년간 총 2,791명의 학생이 강원창업체험교육센터에서 진행하는 체험프로그램에 참여했다.

한림대학교 산학협력단은 올해 특히 체험교육을 쉽게 접하기 어려운 환경에 있는 학생들에게도 찾아가는 교육, 온라인 교육을 통해 많은 학생들에게 창업교육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힘써 강원권 내 창업거점센터로의 역할을 해나갈 예정이다.

이윤희​ 

0 Comments